영화

‘눈의 여왕3’, 캐릭터 포스터 대공개...새해는 우리가 책임진다!

2016-12-30 18:48:05

[연예팀] ‘눈의 여왕3’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12월30일 영화 ‘눈의 여왕3-눈과 불의 마법대결(감독 알렉세이 트시칠린/이하 눈의 여왕3)’의 배급사 이수C&E는 2017년 1월 개봉을 앞두고 작품의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등장인물들이 돋보이는 매력홀릭 포스터들로 영화를 향한 기대가 한껏 고조된다.

‘눈의 여왕3’는 용감한 소녀 겔다(박지윤)와 수수께끼의 소년 로렌(남도형)이 헤어졌던 가족을 찾기 위해 전설 속 소원의 돌을 찾아 나서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로, 전작들에서 본 적 없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마법 전쟁과 파워풀한 음악이 어우러진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들은 주인공들 각각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포즈와 표정 그리고 다채로운 배경이 더해져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차가운 얼음 왕국을 배경으로 우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겔다는 다시 한번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라 더욱 반가우며, 불의 마왕으로 변신을 예고하는 로렌은 활활 타오르는 뜨거운 힘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으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트롤 왕국의 대장 올름(엄상현)의 반가운 인사는 그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무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영화 ‘눈의 여왕3-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2017년 1월4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이수C&E)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