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우진 기자]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는 날 ‘어버이날’. 그 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부모님과 많은 시간을 함께하지 못했다면 어버이날을 통해 만회할 것.
일주일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선물을 아직 고르지 못했다면 하루가 다르게 깊어가는 세월의 흔적을 되돌리기 위한 선물을 선택해야 할 것. 안티에이징에도 바르거나 섭취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기 때문에 맞춤 선물이 가능하다.
# 어머니께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하자

세월이 갈수록 여성 피부는 탱탱하던 탄력을 잃어간다. 눈가부터 시작해 팔자주름까지 더 나아가 얼굴 전체에 탄력이 떨어지는 어머니 피부에 탄력을 더해줄 주름 개선 아이템을 선물할 것.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아이템으로 리프팅 크림, 탄력 크림 등 바르는 화장품이 있다. 피부과 관리가 가장 효과적이지만 피부 밸런스가 떨어진 나이대로 접어들면서 섣부른 시술은 각종 부작용을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기초 제품만큼 좋은 아이템이 없다.
바르는 화장품만큼 뛰어난 효과를 선물하고 싶다면 이너뷰티 아이템도 제격. 특히 나이가 들면서 탄력을 책임지는 콜라겐을 채우기 위해 콜라겐이 함유된 이너뷰티를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나이가 들수록 떨어지는 기초대사량과 오랜 회사 생활에서 비롯된 잘못된 식습관 및 음주로 면역력에 비상이 걸린 아버지들이 많다. 이토록 오랜 시간 떨어진 면역력을 하루하루 채우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이 제격.
매일 챙겨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착즙 형태의 음료가 섭취에도 용이하다. 40대에서 60대 아버지들이 가장 선호하는 건강 음료는 홍삼으로 저렴한 아이템부터 고가 제품까지 라인이 다양해 효율성이 높다.
하지만 체질 상 혹은 미미한 효과 및 식상하다고 느낀다면 최근 떠오르는 열매 ‘노니’를 추천한다. 과거 만병통치약으로 불리는 노니는 혈액순환 및 체내 모든 컨디션을 끌어올려 면역력을 증진시킨다.
어버이날, 효자, 효녀가 될 수 있는 잇 아이템

01 헤라 ‘셀-바이오 크림’
다양한 피부 고민의 핵심에 작용해 차오르는 탄력감과 화이트닝까지 선사해 피부톤과 결을 케어한다.
02 ㈜뉴트리 판도라뷰티 ‘에버콜라겐 타임’ – EDITOR’S PICK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돼 피부 깊숙이 차오르는 수분감과 탄력을 느낄 수 있는 이너뷰티 아이템.
03 정관장 ‘홍삼원 골드’
6년근 홍삼과 국산 생약재를 사용해 만든 데일리 케어 음료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더해줘 면역력을 증진시킨다.
04 ㈜뉴트리 판도라뷰티 ‘더 퍼스트 올가노니’
물 한방울도 섞지 않은 껍질부터 갈아 만든 100% 노니 착즙 음료. 체질을 개선하고 생활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해 매일 매일 면역력 케어를 할 수 있다.
(사진출처: ㈜뉴트리 판도라뷰티, 헤라, 정관장,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