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김희애-송지은-에릭남 출동 ‘#놓치지않을거예요’ 메가 이벤트 스타트!

2015-08-26 12:25:13

[박진진 기자 / 사진 김강유 기자] 인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궜던 해시태그 ‘#놓치지않을거예요’의 인기가 오프라인 이벤트로 이어졌다. SK-ll의 뮤즈 김희애는 물론 평소 피테라 에센스에 남다른 애정을 가진 가수 시크릿 멤버 송지은과 에릭남이 현장을 찾아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SK-ll에서 준비한 #놓치지않을거예요 메가 이벤트는 피테라 에센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부합하기 위한 것으로 롯데백화점 본점, 코엑스 파르나스몰과 밀레니엄 광장에서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진행된다.

브랜드 대표제품인 피테라 에센스를 경험하고 그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표현하고 널리 알리기 위한 체험 존으로 꾸며졌다고. 피테라를 경험하는 피테라™ 1000개의 방, 샘플 자판기, 업그레이드된 SK-II 매직링 체험 그리고 핸드 마사지 서비스까지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피테라 에센스를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SK-ll를 찾은 피테라 매니아 셀러브리티

김희애,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식 참여


8월21일, 롯데백화점 본점 야외 매장에서 열린 그랜드 오픈식에 ‘놓치지 않을 거예요’ 원조 아이콘이자 피테라 에센스를 10년 동안 사용해 온 여배우 김희애가 참석해 축하해줬다. 이 날 꼭꼭 숨겨져 있던 피테라™ 1000개의 방을 김희애가 처음 공개하며 이벤트의 시작을 알린 것.

김희애는 현재 SBS 드라마 ‘미세스 캅’의 바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피테라 에센스를 사랑하는 소비자와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전한 물광 피부와 동안 외모를 뽐내며 피테라 에센스에 대한 10년간의 애정을 여실히 드러냈다.

“많은 분들이 물어보는 질문 중 빠지지 않는 것이 ‘정말 그 화장품 써요?’예요. 정말 10년 동안 쭉 써왔어요. 그 중 에센스 피테라 에센스 항시 빠트리지 않고 써요. 지금 저한테는 매일 저와 함께하는 ‘공기와 같은 존재’라고나 할까요? 그래서 빠트리면 왠지 큰일날 것 같아서 꼭 쓰고 있어요. 다들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 특히 요즘처럼 야외 촬영이나 밤샘 촬영에는 피테라 에센스를 휴대하고 다녀요. 피테라원액이 90%이상 함유되어 피테라 성분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고, 피부에 순하게 잘 스며드는 워터타입의 에센스죠. 바빠도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제품이에요!” _by 여배우 김희애

송지은-에릭남, 코엑스 파르나몰 체험존 찾아

8월24일, 삼성동 코엑스 파르나몰에서 열리고 있는 SK-ll 체험존에 걸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이 방문했다. 송지은은 직접 매직링 측정을 받고 직접 피테라™ 1000개의 방에서 피테라 에센스를 체험했다.

포토 행사에서는 SK-II에서 탄생한 TV 카피이면서 이번 캠페인의 주제인 ‘놓치지 않을 거예요’를 송지은만의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을 살려 센스있게 언급해 행사를 함께 참여했던 소비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방문 이후에도 자신이 매직링 측정했던 결과와 매장 방문 인증샷을 올리며 피테라 에센스에 대한 사랑을 보여 주었다고.


25일에는 가수 에릭남이 코엑스 파르나몰 행사장을 방문해 매직링 측정부터 제품 테스트까지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측정 결과 피부나이 15세라는 어린 피부 나이를 자랑하며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매직링 측정 후 받은 코인으로 SK-II 자판기를 이용하여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미니 샘플 키트를 얻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

SK-ll ‘#놓치지않을거예요’ MEGA EVENT


* 피테라™ 1000개의 방
1000개의 피테라 에센스 병으로 꾸며져 마치 여배우의 파우더룸을 경험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내부에 설치된 피테라 샤워로 에센스를 피부로 직접 느껴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
* 매직링 SK-II의 혁신적인 뷰티 측정 관리 시스템. 기존의 매직링을 업그레이드 하여 혁신적 기술로 보이지 않는 피부 빈틈과 피부 나이를 알아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
▶ [뷰티신상] 커리어우먼을 위한 간편, 신속 아이템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
▶ [#스타 #헤어] 유아인-박재범-여진구, 스크린 속 트렌디 헤어스타일
▶ 루비족 여배우들의 안티에이징 피부 케어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