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최주란 기자] ‘나가수3’ 가왕 후보들의 듀엣 파트너가 공개됐다.
4월24일 방송될 MBC ‘나는 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에서는 단 한 명의 가왕이 탄생하는 가왕전 결승이 펼쳐진다. 이날 가왕전 결승 1라운드 ‘듀엣 미션’은 특급 파트너들과 듀엣 무대로 한 층 더 풍성한 무대가 예상된다.
이에 양파는 강력한 파트너 후보로 국카스텐의 하현우를 영순위로 꼽으며 하현우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고, 이에 그도 가왕의 문턱에서 탈락했던 설움에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무엇보다 그들은 사전 인터뷰에서 “다른 가수 분들의 ‘이 노래’ 중 우리의 노래가 최고가 아닐까요?”라며 자신감 있는 무대를 예고해 더욱 두 가수의 듀엣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김경호와 신효범의 만남은 김경호의 여성스러운 보컬과 신효범의 남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단순히 남녀 듀엣 무대를 넘어선 묘한 매력을 발산했다. 두 사람은 노래가 시작하자 베테랑답게 단숨에 노래에 집중해 청중평가단을 숨죽이게 했다. 특히 두 사람은 후반부에 하늘로 치솟는 고음을 내질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고, 이어 두 손을 맞잡으며 마지막을 장식해 감동의 무대를 연출했다.
한편 ‘나가수3’ 가왕전 결승 1라운드 ‘듀엣 미션’은 24일 오후 10시 ‘나는 가수다-시즌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