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더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에 “나로는 부족해요?” 고백…왜?

2014-11-04 17:58:36

[최주란 인턴기자] ‘더 지니어스’ 신아영과 장동민이 상황극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11월3일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 제작진은 공식 SNS에 지난 5회 광부게임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동민은 같은 팀인 신아영, 유수진과 작전을 짜는 타임에 장난으로 “아영이가 오빠 소개팅을 시켜줘”라고 말하며 상황극을 시작했다.

이에 신아영은 “나로는 부족해요?”라고 되물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장동민은 “어필하나? 그렇다면 일단 다음주에 등기부등본이랑 세금 낸 내역을 가져와라”며 특유의 버럭 매력을 뽐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옆에 있던 유수진은 “그럼 신혼집은 어디로 할거냐? 두 사람 지금 사는 곳에서 딱 중간인 이태원에서 살아라”며 상황극을 거들었다. 이를 들은 장동민은 신아영에게 “다음 주까지 집 한 채 해와”라며 버럭 소리 질러 큰 웃음을 선사했다.

‘더 지니어스’ 비하인드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더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 은근 잘 어울린다” “‘더 지니어스’ 장동민, 완전 상남자네” “‘더 지니어스’ 장동민 신아영, 썸타는거 아냐?” “‘더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 너무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더 지니어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더 지니어스’ 비하인드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