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크루셜스타, 정규 수록곡 ‘프리티걸’ 깜짝 추가공개

2014-10-01 12:14:54

[김예나 기자] 정규 앨범 발표를 앞둔 가수 크루셜스타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0월1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루셜스타(Crucial Star) 선공개곡 ‘프리티걸(Pretty Girl)’을 깜짝 공개했다.

신곡 ‘프리티걸’은 강남 일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성형외과 광고 간판 앞 남녀를 소재로 삼아 이야기를 풀어낸 곡이다. 현재 여자 친구의 모습 있는 그대로를 아름답다고 이야기하는 남자와 더 아름다워 지고 싶다는 여자가 주고받는 내용이 외모 지상주의 현실을 풍자하고 있다.

크루셜스타가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했으며, 음악 프로듀서 TK가 비트 프로듀싱을 맡았다. 여기에 ‘플랫슈즈(Flat Shoes)’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보컬 러비(Lovey)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화사하고 산뜻하게 만들어줬다는 평이다.

또한 이번 신곡 ‘프리티걸’ 아트 워크는 이대희 작가가 캔버스에 유화로 작업해 곡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느낌을 유추할 수 있게끔 했다.

크루셜스타 첫 번째 정규 앨범 ‘미드나잇(Midnight)’은 총 15의 곡이 수록됐으며, 국내외 역량있는 뮤지션들이 피처링 및 프로듀싱으로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해외 거장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물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크루셜스타 정규 1집 ‘미드나잇’은 이달 중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