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상속자들’ 이민호-박신혜, 옥상에서 입막음 키스 ‘달콤’

2013-10-29 16:40:29

[오민혜 기자] 배우 이민호와 박신혜가 가슴 설레는 대낮의 ‘입막음 키스’를 했다.

10월31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에서는 김탄(이민호)과 차은상(박신혜)이 찬란한 태양 아래 달콤한 첫 키스를 한다.

이날 옥상에 올라온 김탄이 걸려오는 전화를 받으려는 차은상을 안고 입맞춤을 펼쳐낸다. 슬픈 표정의 차은상을 지켜보다 뜨겁게 입술을 가져가는 김탄의 모습이 ‘가난 상속자’ 차은상을 둘러싼 채 전개될 섹시하고 사악한 격정 로맨틱 스토리를 예고했다.

입맞춤 장면을 촬영한 뒤 박신혜는 “은상과 탄에게 전환점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장면이 잘 완성된 것 같다. 이제 제국고에서 하나하나 어려운 상황에 부딪혀야 하는 은상이가 어떻게 해답을 찾아갈지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이민호와 박신혜는 리듬감 있는 감정 표현력으로 급이 다른 로맨스 연기를 펼쳐내며 최고의 장면을 완성했다”며 “달콤한 러브 파워를 현장 한가득 내뿜는 두 사람의 ‘격정 하이틴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상속자들’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화앤담픽처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소녀시대 셀카, 오랜만에 9명 완전체로… ‘흐뭇’
▶ ‘아빠 어디가’ 뉴질랜드서 포착, 성빈 돌발 포즈 ‘폭소’
▶ 이승연-장미인애-박시연,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처벌
▶ ‘상속자들’ 김우빈-김지원, 음모 꾸미는 모습 포착 ‘악동 본색’
▶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뮤비, 술-담배-노출 ‘19금일 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