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혜민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3’이 홍콩에서 최신 K-뷰티 인기 아이템을 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겟잇뷰티 18회에서는 홍콩을 방문해 직접 현지에서 활발하게 K-뷰티를 알리고 있는 한국 코스메틱 브랜드숍을 찾았다. 홍콩에서만 판매하는 제품과 품절사태가 발생한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국내 화장품의 뜨거운 인기를 전했다.
“반갑다!” 홍콩에 한국 코스메틱 브랜드숍이?

홍콩 현지에서 인기 있는 한국 브랜드숍을 찾은 뷰티멘토 김정민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민철은 매장 직원에게 베스트 K-뷰티 아이템들을 추천 받았다.
홍콩 매장 직원은 덥고 습한 홍콩 날씨로 인해 메이크업이 쉽게 번지고 밀리기 때문에 토니모리의 ‘순수광채 쿨링쿠션’을 유용한 아이템으로 추천했다. 차가운 기초 아이템으로 피부의 온도를 낮추면서 지속력과 발림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홍콩 여성들이 많이 찾는다고 전했다.
또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인해 홍콩의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으며 7가지 유해성분의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름철 땀과 먼지로 끈적하고 뜨거워진 피부에 제격인 아이템인 것.
▶▶ 겟잇뷰티가 제안하는 포미닛 현아 메이크업은?

‘겟잇뷰티’ 홍콩 편에서는 강남스타일로 인해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대세돌 포미닛 현아의 짙은 스모키와 레드립을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민철이 홍콩 모델에게 시연해봤다.
01 깨끗한 클렌징과 꼼꼼한 베이스 메이크업
홍민철은 앞서 소개한 쿨링 아이템인 순수광채 쿨링쿠션을 사용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친 후 파운데이션으로 얼굴 외각에서부터 안쪽으로 윤곽을 살리며 얇게 펴 발라준다.
02 하이라이터로 눈 밑, 애플 존 살리기
베이스 메이크업보다 밝은 색상의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오목한 곳을 볼록하게 연출하면 훨씬 더 작아보이는 얼굴형을 만들어줄 수 있다.
레드 컬러의 립펜슬을 사용해 입술 안쪽부터 펴 발라준다. 글로스한 코럴 컬러의 립스틱으로 립라인을 정리하며 마무리한다.
04 현아의 강렬 스모키 메이크업
브라운 아이섀도를 사용해 눈매의 윤곽과 모양을 잡아준다. 이때 레드 빛이 도는 브라운 아이섀도를 선택하면 눈두덩이가 더욱 부어 보일 수 있으므로 주의하자. 브라운 아이섀도를 사용해 언더라인까지 꼼꼼히 발라준다.
아이라인을 그린 후 눈 밑으로 떨어진 걔도를 깔끔하게 정리한 후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로 자연스럽게 눈썹을 그린다.
(사진출처: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3’ 방송 캡처, 토니모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스타의 침대셀카, 나이트 케어 팁 대공개!
▶여배우 숏커트 변신 “과감한 그녀의 선택은?”
▶드디어 시작됐다! 장마철 완벽한 피부 관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