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팀] 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바일선물 및 구매 서비스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숍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다양한 연령층이 폭넓게 사용하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친구나 가족 등 주변 사람들에게 간편하게 제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바일 쇼핑이 대중화됨에 따라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입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TV 광고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과 사계절 필수품인 ‘유브이락 플라워’ 선케어 라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제품들이 포함됐으며, 인기 제품인 스마트 멀티베이스 ‘슈퍼 오리진 CC크림’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입점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31일까지 카카오톡 입점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첫 단계에 바르는 92% 자연 유래 성분의 저자극 에센스 ‘피토 오리진 처음 에센스’ 정품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