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철 대표적인 피부 자극에는 자외선, 뜨거운 공기로 인해 확장되는 모공, 땀과 피지가 있다. 번들거리는 피부에 자극적인 선 케어 제품을 바르기 부담스럽다면 피지를 확실하게 잡아주는 클렌징 오일과 쿨링 기능을 갖춘 자외선 차단제에 주목하자.

수분감이 뛰어나 여름철 피부 온도를 낮춰주며 워터 프루프 무스로 땀과 물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물이 흐르는 듯한 발림성은 넓은 면적에도 쉽게 펴바를 수 있으며 폭신하고 가벼운 무스 제형이 효과적인 흡수를 돕는다.
아침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야외 활동으로 열기가 오르거나 건조함이 느껴질때 수시로 덧발라 준다. 무스 제형이 피부에 닿아 물방울로 변할 때 두드려 흡수시키거나 퍼프로 두드려 바르면 쿨링감이 배가 되고 지속력이 높아진다. 가볍고 얇게 피부에 밀착되어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광채 베이스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피부 톤 보정에도 도움이 된다.
쏠레일 에센스 선 스프레이 SPF50+/PA+++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메이크업 위에 덧뿌려 사용할 수 있으며 맨 얼굴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 전 잘 흔들어 원하는 부위에 뿌려주면 자외선 및 적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미세한 입자가 고르게 분사되어 백탁현상과 끈적임이 없이 밀착된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과 파우치에 휴대할 수 있는 소용량으로 출시돼 용도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비알티씨(BRTC) 포어 딥클렌징 오일 2종, 자스민 3D 워터풀 클렌징 오일

미네랄 오일을 배제하고 식물성 오일을 90%이상 함유한 오일 클렌저를 출시한다. 피부 타입에 맞는 특허 성분을 사용해 피부 타입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물에 씻겨나가는 워시 오프 타입으로 산뜻한 마무리 감을 자랑한다.
자스민 3D 워터풀클렌징 오일은 피부 보습 및 진정 효과가 있는 식물성 오일인 소이빈 오일과 호호바 씨 오일, 자스민 오일 등 저자극 곡물 시스템이 함유된 클렌징 오일로 클렌징 시 무너질 수 있는 피부 방어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는 촉촉하고 영양감 있는 피부를 유지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