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아이돌 각선미 만드는 ‘잇 아이템’ 모아보기

2013-04-18 11:28:51
기사 이미지
[이슬기 기자] 여자 아이돌의 날씬한 각선미 비결은 무엇일까.

대부분의 여성들은 평생 동안 하나의 큰 숙제를 안고 살아가기 마련이다. 바로 다이어트가 그 주인공. 통통한 여성도, 날씬한 여성도 늘 다이어트에는 목이 마르다. 너무 말라 볼품없어 보이지 않으면서도 탄탄해 보이는 건강한 몸매를 원하기 때문이다.

연예인 중에서도 특히 대중의 앞에 나서는 일이 많은 아이돌은 누구보다 몸매 관리에 철저하다. 일반 여성보다 훨씬 더 혹독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사시사철 매끈하고 탄력 있는 각선미를 자랑할 수 있는 것도 이 덕분이다.

힐을 신었을 때 보다 아찔한 매력이 더해지는 여자 아이돌. 탄탄한 허벅지부터 날렵한 발목까지 딱 떨어지는 각선미는 여성들이 가장 원하는 다리 라인이다. 이들의 아름다운 각선미는 어디서부터 찾아야 할까.

운동효과 업, 바디 붐

기사 이미지
스트레칭은 자세 교정에 효과적일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몸매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줘 틈틈히 반복해주면 좋다. 반듯하게 선 뒤 상체를 굽혀 바닥으로 떨어뜨리는 동작을 해보자. 다리 전체에 자극을 줘 혈액순환을 원활해지면서 전체적으로 라인이 날씬해진다. 이 때 시작부터 너무 무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유산소 운동도 중요하다. 하지만 틈틈이 시간을 내 반복할 수 있는 스트레칭과 달리 유산소 운동을 할 시간은 만들기 어려운 것이 사실. 이에 유핏의 ‘바디붐’이 도움이 된다. 일명 거품크림으로 불리는 바디붐은 지방축적 억제 성분을 함유해 사용시 일시적으로 셀룰라이트를 감소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사용 전 고민 부위를 마사지 한 뒤 사용하면 효과가 더욱 극대화된다. 고민 부위에 직접 분사하거나 손바닥에 분사해 문지르듯 펴 발라주기만 하면 된다. 최소 이틀에 한번씩 3~4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눈에 띄는 변화를 확인할 수 있으며, 운동을 병행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사용해야 하며 사용 후에는 별도의 손질이나 샤워를 할 필요가 없다.

라인 업, 레그 메이크업 에어 브러쉬

기사 이미지
카메라 앞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이고자 하는 아이돌들은 작은 잡티, 조그마한 흉터 하나까지 놓치지 않는다. 이에 피부의 결점은 가리고 보다 예뻐 보일 수 있도록 얼굴과 마찬가지로 바디에도 메이크업을 하곤 한다.

이에 바디 전용 파운데이션, 바디 밤 등이 출시돼 유통되고 있다. 하지만 이와 같은 제품들은 균일하게 도포하기 어려워 손에 익지 않은 경우 뭉치거나 얼룩지곤 한다. 더욱 예뻐보이기 위해 하는 메이크업이 되려 어색함이나 지저분함 등을 유발할 수 있는 것.

뿌리는 타입의 레그 브러쉬를 사용하면 이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유핏의 ‘레그 메이크업 에어 브러쉬’는 전문가들도 즐겨 사용하는 제품. 자연스럽게 다리의 결점을 커버하면서 스타킹처럼 완벽한 각선미를 연출해준다.

미세한 분사입자가 다리에 빈틈없이 밀착돼 뿌리고 난 이후에도 끈적이는 느낌 없이 균일한 다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태닝이나 흉터로 인한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매끈한 다리 라인을 연출해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