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고준희 키 공개, 장신의 8등신 미녀 “173cm… 배구선수라고 오해?”

2012-10-04 16:02:10

[연예팀] 배우 고준희가 키를 공개했다.

10월1일 방송된 MBC ‘놀러와-트루맨쇼’에서는 고준희가 출연해 키가 173cm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날 배우 김응수는 “작품 할 때 고준희가 와서 인사를 하는데 ‘배구선수가 왔나’라고 생각했다”라며 고준희의 첫 인상을 전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고준희는 여자치고 키가 엄청 크다”며 고준희의 장신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고준희는 “자신보다 키 작은 남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생각해본 적은 없지만 박재범이라면 괜찮다”고 말해 박재범과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또한 고준희는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이벤트하는 남자는 너무 싫다. 쌍꺼풀이 짙은 남자도 싫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고준희 키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준희 키 엄청 크다”, “고준희 키 공개? 173cm 남자들은 어쩌라고~”, “고준희 얼굴도 예쁘고, 키도 크고, 부럽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놀러와’는 전국기준 5.1%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꼴찌를 면치 못했다. (사진출처: MBC ‘놀러와’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노홍철 돌발 사고, 바지 찢어진 채로 저질댄스를…
▶ 하주연 미국집 공개 “마지막 추석 연휴를 미국집에서~”
▶ 김태희 33사이즈, 인형사이즈 또 어떤 스타가 있나 살펴봤더니···
▶ '뱀파이어 검사2' 연정훈-이영아 '숲속키스', 한국판 '트와일라잇'이네
▶ ‘전망 좋은 집’ 곽현화, 안고 싶은 여자 되다? 에로틱한 분위기 ‘호기심 자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