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동욱-씨엘, 무표정 코믹댄스 대결 '카스 라이트 CF'

2012-09-27 21:03:54

[민경자 기자] 대세남(男) 이동욱과 걸그룹 2NE1의 씨엘(CL)이 우주(?)에서 재회했다.

국내 대표 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Cass Light)'가 우주를 배경으로 모델 이동욱과 씨엘이 선보이는 신규광고 '우주' 편을 10월1일부터 방영한다.

우주 어느 행성을 배경으로 시원한 맥주 거품과 카스 라이트의 푸른색을 연상시키는 사이버룩을 입은 이동욱과 씨엘이 무표정한 코믹댄스 대결을 펼친다. 지난 7월 빙하에서 댄스대결을 펼친바 있는 두 모델은 우주의 무중력 공간을 표현하는 '라이트 댄스'로 카스 라이트 특유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형상화했다.

촬영 관계자는 더욱 능청스러워진 모델들의 표정 연기와 안무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고 말했다. 특히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의 MC로 물오른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이동욱의 연기는 촬영 스태프들에게 한바탕 큰 웃음을 선사할 정도였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반전매력과 섹시함을 두루 갖춘 이동욱과 씨엘의 댄스와 연기를 통해 카스 라이트의 '라이트' 한 브랜드 이미지가 잘 표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카스 라이트는 이번 광고 이외에도 라이트 뮤즈 콘테스트, 서핑스쿨, 비키니 파티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트렌디한 젊은이들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제공: 오비맥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고영욱 빠진 룰라, 3인조로 활동 재개 선언
▶ ‘싸이 “저랑 술 먹으면 재밌다고 소문났대요”
▶ 이지현 탈퇴 이유 “건강 악화, 일단은 살고 보자”
▶ ‘전국노래자랑’ 악단장 김인협 별세, 폐암 투병 중 끝내…
▶ [bnt포토] 송중기, 살살 녹는 '늑대소년'의 눈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