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B.A.P ‘대박사건’으로 ‘대박사건’ 터뜨릴까? ‘깜찍 소년’으로 변신

2012-08-29 22:17:25

[김혜진 기자] 그룹 B.A.P가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했다.

8월29일 B.A.P가 리패키지 앨범의 새로운 타이틀곡 ‘대박사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앞서 발표했던 미니앨범 ‘NO MERCY’에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대박사건’과 ‘I Remember’가 추가돼 총 7곡이 수록됐다.

‘I Remember’는 1년 전 리더 방용국이 비스트 양요섭의 지원을 받아 발표했던 곡으로 이번에는 B.A.P의 메인 보컬인 대현과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다.

앞서 28일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해 “달달한 사랑 노래”라고 ‘대박사건’을 소개한 B.A.P는 그 동안 전사와 사나이를 오가며 상남자로서의 이미지를 보여주었던 것과는 다르게 이번에는 브리티쉬 록을 기반으로 한 신나는 리듬에 사랑에 빠진 소년의 감성을 아련하고도 재밌게 표현할 예정이다.

특히 안무에 있어서도 기존 B.A.P의 타이틀곡뿐 아니라 시크릿의 히트곡인 ‘매직’의 ‘털기춤’, ‘샤이보이’의 ‘아기새춤’, ‘별빛달빛’의 ‘아기고릴라춤’ 등의 인기 댄스를 고안해 낸 안무팀 플레이가 작업, B.A.P 특유의 강렬한 퍼포먼스와는 사뭇 다른 각종 앙증맞은 춤과 코믹한 연기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B.A.P ‘대박사건’ 공개에 네티즌들은 “B.A.P ‘대박사건’으로 좋은 대박사건 터뜨리길” “B.A.P ‘대박사건’ 진짜 좋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신애 근황, 출산 이후 오랜만 ‘통통해진 모습 눈길’
▶ 이파니 둘째 임신, 비밀결혼 4개월 만에 ‘허니문 베이비’
▶ 유리 나쁜 손, 태연 어깨 노출시켜 ‘그냥 웃지요~’
▶ 화성인 말근육녀, 피자 2판도 거뜬한 식성…비결은?
▶ [bnt포토] 손연재, 꽃보다 아름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