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신사의 품격' 김수로-윤세아, 다시만난 자석커플 "사랑해 안겨!"

2012-07-16 17:28:50
기사 이미지
[민경자 기자] '신사의 품격' 배우 윤세아가 김수로의 품에 와락 안기며 재결합을 알렸다.

7월15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 권혁찬) 16회에서는 임태산(김수로)과 홍세라(윤세아)가 사랑을 재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태산을 찾아간 홍세라는 자신의 빚을 갚아준 것에 대해 따지며 자신의 복잡한 심경을 토로했다. 홍세라는 "밑바닥까지 봤으니 내가 이제 쪽팔려서 너에게 어떻게 가냐"고 따졌고, 임태산은 "올 생각은 있었냐"고 되묻는다.

그때 임태산은 모친에게 아파서 병원이라는 전화를 받고 곧장 병원으로 달려갔지만 모친대신 맞선녀가 임태산을 맞이했다. 걱정스런 마음에 병원에 따라간 홍세라는 둘의 모습을 목격, 철없는 병원장 딸 맞선녀의 말에 웃음을 터트리며 이 둘의 대화를 지켜봤다. 맞선녀가 자리를 뜨자 홍세라는 "저 여자 보다 내가 나은 게 하나도 없다. 결혼해라"라며 임태산을 부추겼다.

홍세라가 뒤돌아서 나가려하자 임태산은 "홍세라 너 진짜 우승 꼭 해라. 오래는 못 기다린다"라며 넌지시 사랑을 표현하지만, 이에 홍세라는 뒤돌아보며 "왜 이러냐. 내가 불쌍해?"라고 화내자 임태산은 "죽을래? 사랑해. 안겨"라며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했다.

결국 감동받은 홍세라는 임태산에게 달려가 와락 안기며 애틋한 포옹을 나눴다. 두 사람의 재결합은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한데 이어, 그간 끊이지 않았던 싸움으로 맘고생을 해왔던 둘 사이에 결혼이 성사될지 여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출처: SBS '신사의 품격'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씨스타-티아라 “씨스타 외모 부럽다” 말에 효린 표정이…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 호평 "단막극 맞아?"
▶씨스타 데뷔 초, 가장 달라진 멤버? 효린·다솜 보니…
▶정인 ‘나가수2’ 실격, 가사 틀려 노래 중단 “명백한 실수”
▶[bnt포토] 이수민, 시선 사로잡는 글래머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