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뮤직뱅크 인 홍콩' 아이유, '좋은 날' 3단고음에 현지 팬도 '화들짝'

2012-07-06 20:16:24
기사 이미지
[양자영 기자] 가수 아이유가 인형 미모를 뽐냈다.

7월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 인 홍콩’에 출연한 아이유는 '너랑 나', '있잖아', '좋은 날'을 열창했다.

이날 검은 웨이브 헤어와 미니 원피스, 핑크 하이힐, 리본 머리띠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한 아이유는 특유의 달콤한 미성으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어 '있잖아'로 분위기를 반전시킨 아이유는 무대를 한걸음에 가로지르더니 치어리더와 함께 파이팅 넘치는 댄스를 선보이며 넘치는 에너지를 폭발시켰다.

또한 "홍콩에 처음 와서 정말 신기하다"고 말문을 연 아이유는 활짝 웃으며 "처음 왔는데도 이렇게 반겨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과 제가 만난 날이 좋은 날인 만큼 마지막 곡으로 '좋은 날'을 들려드리겠다"고 멘트를 던졌다.

특히 아이유의 고음이 이어질 때면 관객석에서는 찢어질 듯한 함성이 나와 아이유의 현지 인기를 짐작케 했다.

한편 6월23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펼쳐진 이날 공연에는 동방신기, 원더걸스, 비스트, 씨엔블루, 엠블랙, 에프엑스, 인피니트, 아이유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노현희 대인기피증 고백 “10년 동안 돈 한 푼 못 받아"
▶김수현 '런닝맨'서 또 도둑 변신 '김수현의 예능감은 몇점?'
▶씨스타 소유, 반전 셀카 눈길 ‘미모는 청순 몸매는 글래머러스’
▶김사랑, JC지은과 열애인정 “결혼은 아직… 음악으로 사랑 키워”
▶[bnt포토] 애프터스쿨 유이 '이것이 원조 꿀벅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