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강유 기자] 6월21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푸마바디웨어 2012 패션쇼가 진행되었다.
세계 3대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히는 푸마의 언더웨어 라인인 푸마바디웨어는 20~40대 층을 주 타깃으로 하여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이 접목된 패션 바디웨어를 콘셉트로 삼았다.
또한 푸마바디웨어는 한국으로의 직진출이나 수입이 아닌 라이선스로 전개되기 때문에 푸마 특유의 스포티, 패셔너블, 발랄함에 라이선스의 강점을 살려 코웰패션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인의 취향과 체형에 맞는 상품들을 개발했다.
한편 푸마바디웨어는 오는 7월 홈쇼핑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출시되며 인터넷과 오프라인 숍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