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배우 이민정이 드라마 ‘빅’을 통해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를 선보이며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있다.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남성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 온 이민정이 드라마 ‘빅’을 통해 조금은 어수룩 하지만, 순수하고 따듯한 심성을 가진 여교사 길다란 역으로 매력을 발산하며 다시 한번 로코퀸 이민정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상대역 공유와 선남선녀 커플다운 모습으로 웨딩 촬영에 참여한 이민정은 6월의 신부답게 화사한 미소와 눈빛으로 뭇 남성들을 설레게 하는 웨딩드레스 자태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5회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청초한 분위기에서부터 화사한 미소의 사랑스런 분위기, 금새 눈물을 떨굴 듯 애틋한 표정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이민정 웨딩드레스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역시 이민정이다. “ “이번엔 제발 결혼에 골인하길” “이민정 웨딩드레스 사진 완전 이쁘다. 내가 본 신부중에 최고 최최고!” “보기만 해도 설렌다. 완전 여신 이민정” 라며 뜨거운 호응을 하였다. (사진제공: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백청강, 간미연에 ‘너는 내 여자라니까’? 핑크빛 무대 ‘눈길’
▶ 티파니 진행실수, 일곱 소녀(?) 인피니트 ‘그냥 웃기만 하지요~’
▶ 사희 직찍, 수영복이 작아 보여…넘치는 볼륨감 ‘눈길’
▶ 최여진 파격의상, 구릿빛 피부 부각 노란 의상 '가린 부분이 더 적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