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경자 기자] 가수 '더원(THE ONE)'이 SBS 월화드라마 '추적자[THE CHASER]'의 두 번째 OST 음원이 2곡 공개되어 화제다.
명품 가창력이 돋보이는 더원(THE ONE)은 감성테마곡 '사랑한다는 이말'의 발라드곡과 긴장감 있는 락비트가 돋보이는 곡 '꿈'으로 드라마에 큰 힘을 더하고 있다.
'사랑한다는 이말'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30인조 오케스트라에 웅장함이 더원만에 특유한 감성적인 감정 전달이 이입되어 한편의 드라마틱한 사연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아 냈다.
'꿈'은 거침없는 락 사운드를 기본 모티브로 잡아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2명의 피아니스트가 트윈 피아노 주법으로 연주해 드라마의 박진감 넘치는 상황과 곡의 인트로 특성을 잘 살려냈다.
'사랑한다는 이말'은 더원이 직접 작곡에 참여했고 '꿈'역시 가수 조성모, 김종국, 아이비, KCM, 디셈버등 수많은 가수들과 작업한 히트 작곡가 양정승이 곡을 썼다.
두 곡의 프로듀서는 거친남자의 추억과 소중한 가족에 대한 사랑이야기를 표현해 내는데 주력했고 사랑, 슬픔, 기쁨에 추억을 떠올리게하는 가사와 멜로디가 들을수록 중독성 있게 가슴을 울린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강예빈 교복 vs 강민경 교복 '누가 더 잘어울려?'
▶ 지현우 유인나 고백 후 잠수? 사흘째 연락두절, 상처 컸나?
▶ 故 김현준 동생 사망, 삼성물산 김효준 부장 페루 헬기 사고로
▶ 전효성 감량 전후, 꿀벅지 실종! 볼륨감은 그대로 ‘대체 비결이 뭐야?’
▶ 김국진 첫 데이트 소개팅녀 권지원에 시선 고정 “본격적으로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