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더원 '추적자 OST-사랑한다는 이말', 감성테마곡으로 시너지 효과↑

2012-06-12 13:12:48
기사 이미지
[민경자 기자] 가수 '더원(THE ONE)'이 SBS 월화드라마 '추적자[THE CHASER]'의 두 번째 OST 음원이 2곡 공개되어 화제다.

명품 가창력이 돋보이는 더원(THE ONE)은 감성테마곡 '사랑한다는 이말'의 발라드곡과 긴장감 있는 락비트가 돋보이는 곡 '꿈'으로 드라마에 큰 힘을 더하고 있다.

더원은 '추적자'에 출연중인 김상중의 전 작 SBS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OST곡 '사랑아' 이후, OST에서는 흔하지 않게 다른 장르의 노래 2곡을 가창하는 열정을 보여서 더욱더 기대감이 크다.

'사랑한다는 이말'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30인조 오케스트라에 웅장함이 더원만에 특유한 감성적인 감정 전달이 이입되어 한편의 드라마틱한 사연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아 냈다.

'꿈'은 거침없는 락 사운드를 기본 모티브로 잡아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2명의 피아니스트가 트윈 피아노 주법으로 연주해 드라마의 박진감 넘치는 상황과 곡의 인트로 특성을 잘 살려냈다.

'사랑한다는 이말'은 더원이 직접 작곡에 참여했고 '꿈'역시 가수 조성모, 김종국, 아이비, KCM, 디셈버등 수많은 가수들과 작업한 히트 작곡가 양정승이 곡을 썼다.

두 곡의 프로듀서는 거친남자의 추억과 소중한 가족에 대한 사랑이야기를 표현해 내는데 주력했고 사랑, 슬픔, 기쁨에 추억을 떠올리게하는 가사와 멜로디가 들을수록 중독성 있게 가슴을 울린다.

한편 '더원(THE ONE)'의 '추적자[THE CHASER]'의 두 번째 OST는 12일 자정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강예빈 교복 vs 강민경 교복 '누가 더 잘어울려?'
▶ 지현우 유인나 고백 후 잠수? 사흘째 연락두절, 상처 컸나?
▶ 故 김현준 동생 사망, 삼성물산 김효준 부장 페루 헬기 사고로
▶ 전효성 감량 전후, 꿀벅지 실종! 볼륨감은 그대로 ‘대체 비결이 뭐야?’
▶ 김국진 첫 데이트 소개팅녀 권지원에 시선 고정 “본격적으로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