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승승장구'신화 컴백소식에 'HOT 반응은?…'

2012-03-13 17:52:53
기사 이미지[안경숙 인턴기자] 그룹 신화가 KBS '승승장구'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3월13일 방송되는 KBS '승승장구'에서 4년이라는 긴 공백기를 깨고 컴백한 신화는 90년대 당시 라이벌 관계였던 H.O.T.와 관련된 이야기들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신화가 컴백한다고 했을 때, 혹시 H.O.T. 멤버들이 어떤 반응을 보였느냐?"는 MC의 질문에 신화는 "'부럽다'고 이야기 하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신화의 멤버 앤디는 "군대에 있을 때, H.O.T.의 토니가 선임으로 있었다. 우리가 다시 뭉친다고 하니까 '너무 보기 좋다'며 응원의 문자도 많이 줬다"고 전해 H.O.T.와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는 후문.

특히 신화를 응원하기 위해 '몰래 온 손님'으로는 토니와 문희준이 등장. 대한민국 1세대 아이돌 H.O.T.와 신화가 함께 방송에 출연한 것은 12년 만에 처음이며, 개인적으로는 10년만인 이들의 만남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신화의 컴백에 토니와 문희준은 "우린 언제하지? 너무 좋겠다~"라고 부러워하며 H.O.T.의 재결합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전할 예정이다.

한편 4년 만에 뭉친 신화 멤버들 모습은 3월13일 밤11시05분 KBS '승승장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K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남자를 유혹하는 남자 6명이 모여 무슨 일을?
▶보이프렌드 광민, 새로운 아이돌 패셔니스타 등극!
▶태연, 천만원대 명품 드레스 문의 쇄도 “대체 어디꺼?”
▶“그가 돌아왔다!” 확 바뀐 이준기의 패션 스타일 파헤치기
▶[지못미 ★패션] 여배우들의 핑크 패션 "나쁜예 vs 좋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