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코다쿠미 결혼, 상대는 2살연하 록밴드 보컬 "함께 음악작업하다 반해"

2011-12-13 12:13:34

[민경자 기자] 일본 여가수 코다쿠미(Koda Kumi)가 결혼을 발표, 그의 대표 곡인 '큐티 허니'처럼 소원을 이루었다.

코다 쿠미는 13일 오전 1시 자신의 홈페이지에 "2살 연하의 록밴드 BACK-ON(백 온)의 보컬 켄지03(KENJI03)과 결혼한다. 많이 축복해 달라"며 결혼 사실을 알렸다.

코다 쿠미는 "예비 남편은 나의 모든 것을 받아주는 것과 동시에 내가 나답게 있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는 멋진 사람이다"라며 "지금부터 두 사람이 웃음이 넘치는 가정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따뜻하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원래 같은 소속사 동료였으나 올해 2월 코다 쿠미의 여동생인 가수 미소노가 BACK-ON과의 콜라보레이션 곡 'With you'을 발표하면서 인연이 시작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코다쿠미는 백온이 작곡한 'Poppin, love cocktail'라는 곡을 밴드 보컬 티다(TEEDA)와 함께 불렀다. 이 과정에서 거리가 좁혀져 올 봄 교제를 시작했다고 한다.

코다는 팬클럽 전용 사이트에 친필 메시지를 보내 "내가 그들의 음악에 매료되어, 곡을 써달라고 부탁한 것이 계기가 됐다... 뭐 내가 반하기도 했다"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편 코다 쿠미는 켄지03과 곧 혼인신고를 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김신영 11kg 감량 후 허리 26인치, 뱃살 쏙~ "이젠 신발 끈도 묶어요"
▶ 야상점퍼 대참사, 예상밖의 포근함? 얼굴실종 '송충이로 변신'
▶ '나는 살아 있다' 국내 최초 '좀비 드라마' 평가+시청률 '아쉬워'
▶ 현아 '찢현아' 등극 '감수성'서 차파오 찢어 현승 구해…섹시개그 선사
▶ 양준혁 소개팅녀 화제, 알고보니 '슈스케3' 미모의 통역사 박혜림 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