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킥3' 강승윤, 크리스탈을 위한 세레나데 "크리스탈 내 스타일~"

2011-11-17 20:31:02

[민경자 기자] '하이킥3' 강승윤이 안수정(크리스탈)을 위해 세레나데를 불러 눈길을 끌었다.

17일 방송된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에서는 햄버거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강수정을 본 강승윤이 한눈에 반하면서 그 뒤로 강수정을 위해 곡을 쓰기 시작했다.

평소 오빠인 안종석(이종석)과 강승윤을 향해 "stupid~"라며 무시하고 까칠한 태도를 보여왔던 안수정. 하지만 손님에게는 친절한 태도와 환한미소를 짓자 이 모습을 본 강승윤은 한 눈에 반해 버린것.

이에 강승윤은 자신의 마음을 담아 안수정에게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불러보였다. 비록 가사는 코믹했지만 '슈퍼스타K2' 출신 답게 강승윤은 안정적인 보이스와 기타연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노래좋다. 음원나왔음 좋겠어. 강승윤 데뷔 기다려진다", "오우 강승윤 노래 많이늘었는데?", "강승윤 노래 부를때 설렜다"라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강승윤이 부른 노래는 '웃어라 수정아'라는 곡으로 '하이킥3'의 음악을 담당하고 있는 이적이 작곡했으며 이병욱 감독이 작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선미 탈퇴 이유 "밝히긴 힘들지만 본인의 선택이었다"
▶ 김하늘 생활기록부 '온순하고 여성적인 체력왕' 눈길
▶‘트랄랄라’ 이효리-UV ‘삼각관계로 해체논란?’ 폭소만발
▶'불만제로' 양심 판 죽 전문점 실태 고발에 가맹주 "싸잡아 방송, 억울하다"
▶ 일본 진출 아이유, 인형미모 ‘눈길’ 정규 2집앨범 콘셉트 이미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