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에어아시아와 함께 말레이시아에서 K-POP축제 즐기자

2011-11-16 21:05:39

[라이프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리는 대규모 한류 콘서트인 MO.A를 후원한다.

MO.A는 K-POP의 세계화를 위해 CJ E&M이 국내 대형 기획사들과 협력하여 해외 K-POP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마련한 글로벌 콘서트 M Live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콘서트다.

12월3일 쿠알라룸푸르 MBPJ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이번 MO.A 쿠알라룸푸르 콘서트에는 슈퍼주니어, f(x), Miss A, B1A4 등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들이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식후원과 함께 에어아시아 한국어 페이스북에서는 한국승객을 MO.A 쿠알라룸푸르 콘서트로 초대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12월20일까지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서울-쿠알라룸푸르 왕복항공권과 MO.A 쿠알라룸푸르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최근 진행된 2PM 말레이시아 첫 단독콘서트 초대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에어아시아엑스 서울-쿠알라룸푸르 노선 1주년 기념 깜짝 이벤트다.

에어아시아엑스 한국 마케팅 담당자는 "1년 동안 에어아시아엑스의 서울-쿠알라룸푸르 노선을 사랑해 준 한국승객들에게 드리는 또 하나의 선물"이라며 "앞으로도 젊고 열정적인 항공사답게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한국승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에어아시아 그룹의 계열사인 장거리 저비용항공사인 에어아시아엑스는 현재 서울-쿠알라룸푸르 직항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가행사를 에어아시아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개콘-애정남' 직장인들의 애매한 상황, 이럴 땐?
▶ 전진, 소집해제 “아시아 무대에서 신화로 찾아뵐 것…”
▶ 갤럭시S2, 영국이 인정한 올해의 휴대폰 등극
▶ 파티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복근 노출’이 해답
▶ 맞선 男, 대놓고 “이성 경험 몇 명이냐고” 묻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