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공효진-마이큐 듀엣 ‘나 너를 사랑하나봐’ 공효진 노래에 스태프 호평

2011-10-31 11:02:59
기사 이미지
[김혜진 기자] 배우 공효진이 싱어 송 라이터 마이큐(MY Q)와 듀엣곡 작업을 가졌다.

10월31일 선공개된 마이큐의 신곡 ‘나 너를 사랑하나봐’에 공효진이 평소 친분을 통해 듀엣으로 참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효진은 ‘나 너를 사랑하나봐’ 녹음에서 첫 앨범 참여곡임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감정 몰입과 애절함이 담긴 목소리로 노래를 소화해내 주위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현장에 있던 한 스태프는 “노래의 애절함이 그대로 묻어나는 목소리다. 공효진이 이제 국보급 가수로 전격 데뷔하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다”며 “덕분에 녹음이 성공적으로 잘 끝났다”고 공효진의 노래 실력을 칭찬했다.

공효진은 “마이큐의 앨범에 참여하게 된 것도 기쁜 일인데 주위에서 녹음이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칭찬해주셔서 정말 기쁘다. 앨범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는데 팬들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마이큐와 공효진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나 너를 사랑하나봐’는 70년대 올드 팝의 느낌을 살린 노래로 기교보다는 말하듯 부르는 공효진과 마이큐의 환상적인 화음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나 너를 사랑하나봐’가 수록된 마이큐의 4집 앨범 ‘Ready for the world’는 11월8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소니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권미진 38kg 감량, 눈으로도 믿기힘든 놀라운 체중변화 '기적'
▶ 故 장진영 남편 임윤택 응원 “암4기, 숨소리…아릿하게 울렸다”
▶ 편의점 알바생의 패기 '10시까지 하고 가요' 칼퇴의 본보기
▶ 정다혜 결혼, 신혼여행은 제주도로 "속도위반 절대 아니에요"
▶ 노을, 5년만의 컴백에 후배 가수들 응원 이어져 ‘든든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