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하동균 도시락 인증샷 "첫 콘서트 잘 마쳤어요~" 귀요미 인증!

2011-09-20 21:45:36

9월17일 하동균 팬클럽 All I Wanted 팬들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하동균과 스태프들을 위해 정성스런 도시락과 음료를 준비하며 하동균을 응원했다.

하동균은 9월17일 올림픽공원 88 호수 수변무대에서 생애 첫 단독 콘서트 '빌로우 더 서피스(Below The Surface)'를 열고 1천여명의 팬들과 함께 교감하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하동균의 팬들은 공연 전, 공연을 앞 둔 하동균을 위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과일과 음료, 토스트, 와플, 샌드위치 등을 스태프에게 직접 전달했다.

도시락에는 "오늘은 오빠가 주인공이에요 반짝반짝 빛나는 무대 보여주세요. 당신을 응원하는 All I Wanted"라는 응원의 글이 적힌 스티커가 붙어 있다.

특히 팬들은 하동균뿐만 아니라 게스트인 이정, 백지영 외에도 원티드 멤버들의 도시락까지
함께 준비하는 센스를 보여 감동을 더했다.

이에 하동균은 팬들이 준비한 도시락을 받고 샌드위치를 장난스럽게 한입 베어 무는 사진을 팬카페에 전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진을 본 팬들은 "귀요미가 요기있네요", "진짜 귀여우셔여요.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라는 등 하동균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9월20일 하동균은 히트곡 나비야, 그녀를 사랑해줘요 외에 그 간 발표한 EP 앨범 수록곡을 열창했다. 이어 하동균은 1집, 2집의 수록곡, 송창식의 '담뱃가게 아가씨'까지 총 17곡을 선사하며 성공적인 첫 단독콘서트를 마쳤다. (사진출처: WS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백승혜 임신, 송호범 "둘째는 아내 닮은 딸이었으면…"
▶ 넷마블 '좀비 온라인' 정식 오픈, 좀비의 섬에서 탈출하라!
▶ '하이킥3' 반응, 정신없이 지나간 첫방…'하이킥' 아성 이어가나?
▶ 김윤아-김형규 부부, 록페서 올블랙 커플룩 ‘대학생이래도 믿겠어’
▶ 장미인애 공항패션 ‘몸빼패션-비키니 패션’…공통점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