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부경 기자] (주)혜인식품(대표 현철호)의 치킨브랜드 네네치킨이 문화매거진 '해피투데이'를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피투데이'는 네네치킨이 햇수로 지난 5년간 발간해온 라이프 스타일 잡지로 매월 15만부 이상이 무료로 배포되어 왔으며, 10대에서 70대에 이르는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패밀리 중심의 유익한 생활 정보와 문화적 감성을 담아온 출판 잡지다.
네네치킨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배포되었던 생활 잡지인 '해피투데이'가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출간됨에 따라 네네치킨의 고객뿐 아니라 일반 대중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회원가입 필요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문화적 감성 터치의 콘텐츠를 멀티 미디어로 담아내 한층 재미를 더하고 있다. 최신 호는 물론 과월호까지 내 서재'에 저장할 수 있고, 네네치킨의 광고 동영상을 추가로 볼 수 있으며 페이스 북, 트위터와 같은 SNS 연동도 가능하다.
네네치킨의 현광식 대표는 "그동안 건강한 삶과 문화적 감성을 브랜드 철학에 담아 '해피투데이'를 통해서 전달하고자 했는데 이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보다 많은 독자에게 접근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또한 "네네치킨은 앞으로도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을 비롯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IT 및 신기술 접목을 마케팅의 한 기법으로 도입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uridul@bntnews.co.kr
▶ 신은경 양악수술 공개 "많이 예뻐졌네~"
▶ 배우 신은경 양악수술, 강유미 또 다시 눈길
▶ 미혼남녀 첫 데이트 코스 ‘영화·연극 관람’
▶ 비 내리는 주말, 로맨틱한 데이트 코스 추천
▶ 男女 72% “소개팅 전, 카톡으로 사진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