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수정 기자] 호텔형 펜션 '모닝캄빌리지'가 한류스타 JYJ 광고촬영을 시작으로 국내외 한류 문화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
'모닝캄빌리지'(www.morningcalmvillage.com)는 서울에서 불과 1시간30분 거리인 강원도 철원군 한탄강 줄기에 위치해 있다. 제주에서나 볼 수 있었던 주상절리와 한탄강의 빼어난 절경을 자랑함은 물론 래프팅, 번지점프, 자전거 타기 등의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얼마 전 의류업체 NII는 전속모델인 인기 남성 그룹 JYJ와 모닝캄빌리지에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NII 측은 럭셔리하면서 모던한 스타일의 고급 펜션 모닝캄빌리지와 한탄강 등을 배경으로 한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이 한류 스타 JYJ 멤버들과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해 이번 광고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JYJ의 한류인기를 실감이나 하듯 광고촬영 이후 팬들에게 입소문이 퍼져 모닝캄빌리지에는 한류 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모닝캄빌리지는 한류 배우 엄태웅과 주원이 모델로 활동 중인 사실이 알려져 일본 등 많은 해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말에는 모닝캄빌리지 인근인 강원도 철원에 엄태웅의 이름을 딴 광장과 로드(Road·길)가 조성되었다.
일명 '엄태웅 광장'에는 엄태웅의 핸드프린팅 명판을 비롯해 광장 표지판, 포토존, 엄태웅 벤치, 갤러리 등이 마련돼 국내외 수많은 관광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최근 들어 JYJ의 광고촬영을 시작으로 엄태웅, 주원, 서우, 강별 등 배우들의 화보 촬영 장소로 애용되면서 강원도 철원이라는 생소했던 지역이 일반인들과 외국 관광객에게 낯익은 장소, 꼭 한번 가볼만한 명소로 어필하고 있다. 일본 여행사들 또한 모닝캄 빌리지의 관광 상품을 만들 정도로 벌써부터 한류 팬들 사이에서 꼭 가보고 싶은 곳으로 꼽히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심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msuj@bntnews.co.kr
▶ 낮잠이 초래하는 '후유증'
▶ 연예인 성형의혹, 비결이 궁금하다?
▶ 강유미의 드라마틱한 변화를 밝힌다
▶ 하루가 멀다 하고 연예인 성형의혹, 누가?
▶ 창민, 가상성형 했더니 “돌출입 싹 들어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