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CF모델이자 방송인인 이수정이 탄력있는 바디라인을 뽐낸 스타화보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6월24일 오픈한 이수정 스타화보는 런칭 한 지 채 2주가 안 되었지만 기존 스타화보에 비해 2배 가까운 접속자수를 자랑하며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기 때문.

특히 하의에는 속옷만 걸치고 촬영한 도발적인 사진들로 순수와 섹시를 넘나드는 환상의 힙라인을 자랑한 이수정의 매혹적인 자태에 많은 남성들이 잠을 못 이루고 있다고. 당시 스타화보 촬영을 담당한 포토그래퍼 역시 '남자가 빠져들게 하는 마성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며 감탄했다고 한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이수정 스타화보는 앨범들이 모두 고르게 높은 접속률을 보이고 있을 만큼 인기가 있는 작품"이라며 "’황홀한 유전자’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이수정 특유의 섹시미가 많은 남성들을 자극한 것이 이번 화보의 인기 비결”이라고 귀띔했다.
이수정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8253+ NATE/ 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강심장' 강소라 "인기 무협소설 연재했었다" 출판 문의까지 '놀라워'
▶ 현아 '버블팝', 발랄한 멜로디와 과감함 힙댄스가 한눈에 쏙~!
▶ '승승장구' 대세 김정태 "김사랑과 동반 CF 찍었다" 인기 인증
▶ 이지아, 서태지 측 입장 정면 반박 "이혼 청구 서면 제출한 적 없어"
▶ 정재형 플레이어로 '대세 입증' 남 몰래 코 파는 장면까지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