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윤진 인턴기자] 가수 카라의 구하라와 비스트의 용준형의 열애설이 이번 주 인기 검색어 1위에 올랐다.
7월2일 방송된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서는 한 주간 넷티즌이 가장 많이 검색을 했던 기사로 구하라와 용준형의 열애가 1위로 뽑혔다.
이에 용준형이 직접 지은 가사 중 ‘조그만 얼굴’이라는 가사가 구하라를 지칭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을 낳기도 했다.
이어 2위에는 MC몽 현덕불가, 3위는 하이킥 3탄의 출연진 확정이, 4위는 故 박용하씨의 추모식이, 5위는 모델 장윤주의 미친 몸매가 차지했다.
인기 검색어 6위에는 배우 남궁민의 뉴스데스크 출연이, 7위에 는 가수 정재형과 안내견 축복이 작별이 올랐다. 최근 정재형은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MBC 일일연속극 ‘불굴의 며느리’의 출연진이 나와 인기 비결에 대해 털어놓았다. (사진출처: MBC '섹션 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 '기적의 오디션' 최수임, 30초 등장에 네티즌 '열광'…심사위원도 흐뭇
▶ '찹쌀떡' 덤으로 선사한 '센치한 하하' 곡 '죽을래 사귈래'보다 더 큰 인기
▶ '무도가요제' 박봄 등장, GG-민서 애비 박명수 '완전 바람 났어!'
▶ 박유천 머리, '댄디컷'버리고 숏컷으로 바꿔 "내용상 큰 변화 있을 것"
▶ '철싸' 노홍철-싸이 '흔들어주세요' 굴욕을 댄스로 승화! 겨땀 댄스에 '흠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