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MT, 가장 잘생긴 멤버는?

2011-06-25 08:52:47

[이정현 기자] 6월18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방송 말미 무한도전 멤버들과 뮤지션들이 함께 떠난 ‘뮤직 MT’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특집’ 세 번째 이야기가 25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가요제를 일주일 앞두고 떠난 ‘뮤직 MT 특집’은 두 달여 동안 함께 작업을 해온 참가팀들의 팀워크를 확인하는 동시에 ‘중간점검’ 시간을 위해 마련된 특집.

강화도의 아름다운 펜션에 모인 일곱 팀은 MT답게 서로의 호흡을 맞춰보는 게임을 시작으로 분위기를 띄웠다. 먼저 2010년 ‘빙고 특집’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이 착용해 화제가 되었던 ‘개구기’를 아이돌 지드래곤을 비롯한 모든 뮤지션들이 착용하고 ‘스피드 퀴즈’를 진행해 큰 웃음을 안겨주었다.

파트너에 대한 진심을 밝히는 ‘속마음 토크’ 시간에는 ‘파트너에게 홀딱 깼던 순간’, ‘지금이라도 파트너를 바꾸고 싶다’ 등의 주제로 작업 기간 동안 숨겨왔던 마음들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특히 모두가 기다려왔던 ‘중간점검’에 앞서, ‘중간 점검 공연 순서’를 정하기 위해 ‘뮤지션판 미남이시네요’가 진행됐다. ‘미남이시네요’는 가장 잘생긴 무한도전 멤버를 가렸던 ‘글로벌 미남투표’ 특집. ‘뮤지션판 미남이시네요’는 무한도전 스태프들의 투표로 뮤지션들의 외모순위를 매겨, ‘중간 점검 공연 순서’를 정했다.

한편 ‘2011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특집 - MT 이야기’는 6월25일 토요일 저녁 6시2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진 '뚱녀'변신, 곧 결혼할 예비신부가 왠일이야~
▶ '최고의 사랑' 제작진의 센스 넘치는 지원사격 '풍산개' 등장
▶ 유이 친언니, 유이 증거사진 들고 출연 '눈만 빼고 똑같네'
▶ 크라운제이 트위터 해킹 "웃음밖에 안 나온다" 억울함 토로
▶ ‘트랜스포머3’ 제트윙 옵티머스 베일 벗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