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용화-박신혜 커플셀카, 화기애애 어깨동무부터 '꽃미소'까지

2011-06-02 19:31:02

[양자영 인턴기자] 정용화와 박신혜의 커플 폴라로이드 사진이 공개됐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넌 내게 반했어’(극본 이명숙, 연출 표민수)의 두 주인공인 정용화-박신혜가 풋풋한 대학생 커플을 연상시키는 커플 사진으로 주목받고 있다.

5월25일 경기도 안산 서울예술대학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 임한 정용화와 박신혜는 셀카를 찍는 듯한 사랑스러운 모습의 사진 6컷을 공개했다.

2009년 ‘미남이시네요’ 이후 두 번째 연기 호흡을 선보이게 된 정용화와 박신혜는 이번 작품에서 각각 기타천재 이신, 가야금 신동 명랑소녀 이규원 역을 맡아 친구처럼 다정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처음에는 조금 어색해하던 정용화는 어느새 박신혜와의 촬영을 즐기며 ‘꽃미소’를 짓기도 했다고.

특히 박신혜는 다양한 표정으로 밝은 에너지를 선사해 촬영장의 분위기를 단숨에 업 시켰으며 관계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한편 춤, 노래, 연기, 문학이 있는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저마다의 화양연화를 꿈꾸며 고군분투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멜로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는 정용화, 박신혜, 송창의, 소이현, 강민혁, 이현진, 임세미, 우리 등이 출연하며 MBC 수목 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 후속으로 6월29일 첫 방영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송창의-리사 열애…뮤지컬 파트너에서 연인으로
▶ 김현주, 숨겨왔던 기타 실력 공개 '고수들만 친다는 황혼을?'
▶ '성현주 결혼' 김원효 알고 있었다? "5월18일 문자로 '오빠 나 결혼해'"
▶ '스타 커플' 이상윤-남상미, 필리핀으로 동반 출국! '첫 공개 데이트'
▶ 이영아, 하루12끼 먹던 78kg 시절 전격 공개, 시청자 "말도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