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인생은 아름다워' 부부 남상미-이상윤, 열애 中 실제 부부되나?

2011-06-01 09:01:37

[안현희 기자] 배우 남상미와 이상윤의 열애 소식이 전해져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31일 남상미와 이상윤은 tvN ‘택시’ 녹화에 함께 참여, 열애 사실을 밝혔다. 최근 종영한 MBC ‘짝패’의 이상윤이 ‘택시’의 초대 손님으로 출연했고, 남상미는 이상윤을 응원하기 위해 등장하면서 자연스레 연인 사이임을 고백하게 된 것.

남상미와 이상윤은 2010년 방송된 SBS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아웅다웅하는 커플에서 결국 결혼까지 골인하는 열연을 펼친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극 중에서 키스신, 베드신 등 러브신을 많이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앞서 이상윤은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오늘의 라이징스타'로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을 밝힌 바 있다. 이상윤은 "순하게 생긴 여성상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엄친아의 여친은 남상미" "두 사람이 너무 잘어울린다" "'인생은 아름다워' 할 때 부터 눈빛이 예사롭지 않았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상미는 2003년 MBC TV ‘러브레터’로 데뷔했다. 드라마 ‘달콤한 스파이’, ‘개와 늑대의 시간’, ‘식객’, 영화 ‘잠복근무’(2005), ‘불신지옥’(2009) 등에 등장했다. 또한 SBS TV ‘한밤의 TV연예’ MC를 맡기도 했다.

이상윤은 서울대 물리학과 출신으로 단막극 등에서 얼굴을 알린 후 2007년 MBC TV ‘에어시티’로 정식 데뷔했다.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 영화 ‘색즉시공2’(2007) 등에 출연했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 '로맨스타운' 성유리-정겨운, '1박2일'로 즉흥 무인도 여행 떠나!
▶ 김민경 "남편, 폐쇄병동에 입원할 정도로 심각한 알코올중독 환자였다"
▶ '뉴스데스크' 뒤늦은 임재범 '신드롬' 집중 보도에 '불화설' 더 커져…
▶ 수지 '후덕수지 별명이 가장 속상했다' 솔직고백
▶ 국가대표 탁구선수 박미영과 '3년 째 열애' 조달환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