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경자 기자] 최근 명품몸매를 드러내며 CF 퀸으로 급부상한 김사랑이 연예계 비키니 퀸으로 등극했다.
2011년 5월12일부터 21일까지 여성 197명을 대상으로 '가슴라인이 아름다운 비키니 퀸은 누구?'라는 조사에서 김사랑이 46.1%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이효리(28.9%)와 신민아(21.3%)씨가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또한 2위, 3위를 차지한 이효리와 신민아 역시 여전히 다수의 여성들에게 비키니 퀸에 어울리는 몸매와 패션 센스를 갖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밖에 패션계에서는 해외와 달리 국내에서는 여전히 올여름 대세는 비키니 수영복이 될 것이라는 관측이 조심스럽게 나오고 있다. 2010년 뉴욕 등 해외에서는 비키니 수영복이 아닌 복고풍 스타일이 유행을 선도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올 여름 미니핫팬츠와 함께 비키니가 여름 패션을 책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김사랑은 종방한 인기 드라마 '시크릿가든' 이후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뽐내며 2011년 들어 총 9개의 광고를 촬영한 광고퀸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사진출처: 채널 올'리브 / 탑걸 / 캘빈클라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min@bntnews.co.kr
▶ ‘키스 앤 크라이’ 김연아 깜짝 집 공개 ‘피겨요정처럼 우아한 공간’
▶ '나는 가수다' 임재범 대곡 '여러분' 열창 '감동의 도가니'
▶ '남자의 자격' 하차한 이정진 깜짝 등장에 궁금증↑ "다시 합류 한 건가요?"
▶ '런닝맨' 장혁 VS 김종국, 슈퍼매치의 승자는? 추노꾼 장혁!
▶ 이소은 "로펌에서 일하며 느낀 것 많아" 최근 근황 알려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