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소녀시대 '미스터택시' 뮤비 공개 "탈 수밖에 없겠어" 인기예감

2014-12-19 19:32:45
[연예팀] 일본 현지에서 소녀시대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국내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본의 메자메시 TV는 최근 소녀시대의 3번째 일본 싱글앨범 ‘미스터 택시’ 뮤직비디오의 일부를 공개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공개한 영상 속 소녀시대는 노란색과 검은색이 어우러진 미니스커트를 입거나 타이트한 검은 의상을 위아래로 매치한 옷을 입고 운전대 춤을 선보이고 있다.

운전대를 잡고 돌리는 것을 묘사한 이 춤은 엉덩이와 팔을 동시에 좌우로 크게 흔드는 동작으로 한국의 관광버스 춤과 흡사한 느낌을 준다.

영상의 자막에는 소녀시대가 싱글 앨범의 일부 수익금을 동일본 대지진 복구비용으로 기부한다는 내용이 노출돼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이어 줄곧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던 스튜디오의 일본 방송인들은 “저런 운전수의 택시라면 큰일이겠네요”, “탈 수밖에 없겠어요”등의 익살스러우면서 감탄스러운 말을 전했다.

한편 소녀시대의 ‘미스터 택시’는 예약판매 1위를 기록하며 일본 가요 시장 올킬을 예고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무한도전' 김태호 PD, 트위터에 "빅뱅의 활약에 너무 놀랐다" 감사 코멘트
▶'아우라제이' 진재영 만큼 매력적인 페라리는 남편차?
▶현빈, 7주간의 훈련모습 담은 다큐 '대한민국 해병 1137기…' 방송예정
▶'몽땅' 윤두준-조권-방우진, 죄 짓고는 못 살아? 리지에게 '벌벌'
▶서태지, 과거인터뷰 화제 "여자친구는 있어도 없는 것" 발언 궁금증 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