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우희진, 이성용과 10년째 열애 中 "이제는 결혼할 때가 됐다"

2011-03-23 13:37:18
기사 이미지
[연예팀] 배우 우희진이 10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힌 탤런트 이성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3월22일 우희진은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남자를 믿었네' 간담회에서 "동료인 이성용과 10년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며 "이제는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는 해야 할 때가 된 것 같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우희진과 이성용은 2000년 드라마 '사랑할수록'에 함께 출연해 커플 연기를 선보이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의 열애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성용이 누구지?", "10년째 연애했으니 이제는 결혼만 남았다", "축하합니다. 좋은 소식 기달릴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희진의 연인 이성용은 SBS 공채 탤런트 5기 출신으로 영화 '귀천도', '투캅스3', 드라마 '의가형제'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안아리 "아직 어린가봐요" 사과에 "마음가짐 다시 갖기를" 채찍질
▶[종합 | 나는 가수다] '나가' 스포일러-김건모 자진 사퇴설 스포일러
▶'남격' 올해 하반기 '합창단' 시즌2 확정! 박칼린 출연여부 '관심집중'
▶'싸인' 장항준 감독, 하차이유 "졸립고 추웠다. 이러다 죽지 않나 생각"
▶방시혁 독설가 뒤에 숨겨진 진심 솔직고백…"다른 사람의 꿈이 무너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