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현빈 신발 관심 폭발, '이태리 장인이 한땀 한땀 만들어진 수제화' 눈길!

2011-01-19 18:25:10

[연예팀] '시크릿가든'은 많은 유행어를 탄생시켰을 뿐만 아니라 극중 패션도 함께 이슈로 떠올랐다. 현빈의 '반짝이 트레이닝복'을 이어 현빈이 드라마속에서 신은 신발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주원앓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내며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김주원역의 현빈의 스타일이 가장 눈에 띈다. 까도남룩, 블링블링 트레이닝복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유행을 이끌었지만 그 중 착용한 구두의 인기가 높다.

이는 클라우디오 마리니제품으로 진짜 장인의 손을 거쳐 한 땀 한 땀 만들어진 수제화다.

특히 극중 현빈이 착용한 ‘윙팁슈즈’는 고급스러운 소재에 클래식한 디자인이 더해진 제품으로 세련되고 깔끔한 ‘김주원 룩’을 완성했다.

이는 세미 캐주얼과 정장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포멀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극중 현빈 스타일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이는 현빈처럼 포멀한 쓰리피스 수트와 함께 매치하거나 코트에 청바지나 면바지를 코디한 캐주얼 스타일에 착용해 세련된 캐주얼룩으로 연출하면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SBS ‘시크릿가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에 결별 선언 ‘해체설 확산’
▶현빈, '침묵'에 송혜교와의 결별설만 점점 퍼져…네티즌만 '답답'
▶JYJ 박유천, 동생 박유환 공개 후회 '오히려 도움 안준다'
▶'드림하이' 김수현-수지, 선예 '메이비' 열창…환상적인 듀엣 눈길!
▶김병만 "이경규 라인 보다 강호동 라인에 서서 이수근 밀어내겠다" 충격고백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