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포토] 중국 리틀엔젤스 서커스단 '탄성이 절로 나오는 무대'

2011-01-07 04:29:34

[태국 방콕=김지현 기자] 6일 저녁 태국 방콕 람인트라에 위치한 원더월드 테마파크에서 '제1회 방콕 한국 등 축제(1st Korea Lantern Festival in Bangkok)'가 개최됐다.

1월6일부터 2월28일까지 원더월드 테마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화려한 등불 퍼레이드 외에도 한국의 여성 전통 타악 그룹 '도도', 비보이 그룹 '겜블러', 힙합 트리오 '할로'와 중국의 리틀엔젤스 서커스단 그리고 태국의 전통 음악 가수 바이떠이 알 시암(BaiThui R Siam)의 다채로운 축하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행사를 주최한 조영석 Coral Culture Contents(이하 CCC) 대표는 "가족단위로 즐길 거리가 없는 방콕 시민들에게 이번 축제를 통해 등불의 화려함과 더불어 매일 열리는 한국 비보이, 여성타악그룹, 중국 서커스 등 여러가지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CCC(대표 조영석)는 지난 2010년 10월에도 '제1회 방콕 한국 영화제(Bangkok Korean Film Festival)'를 개최하는 등 태국 내에 한류를 알리는데 일조하고 있다.

한편, 이날 개막식에는 한국관광공사 우병희 방콕지사장, CCC 조영석 대표, 아시아나항공 임승옥 방콕 지점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addio32@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