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주영훈의 뮤즈’ 한그루가 데뷔 D-6일을 앞두고, 국가대표 훈남배우 차인표로부터 '개념응원'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한그루의 소속사 클라이믹스 홈페이지에는 데뷔 D-6을 앞두고, 2010 SBS 연기대상 프로듀서상을 수상한 배우 차인표의 응원메시지를 올렸는데, 개념충만한 차인표의 응원메세지가 네티즌들을 통해 급속도로 전해지며 ‘차인표 개념응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그루를 응원하는데, 영상을 보고 나니 내가 힘이 난다”, “역시 개념지존 차인표! 차원이 다른 응원 메세지”, “최근 사회적으로 여러 힘든 일들이 많은데, 모두 이 영상을 보시고 잘 극복했으면..이 영상을 여러 사람들이 볼 수 있게 널리 퍼졌으면 좋겠다”는 등 댓글로 폭풍감동을 표했다.
이는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차인표가 "새해가 됐으니 좋은 일을 하셔야 한다. 세계 가난한 아이들과 결연해서 후원하면 그 순간 여러분들의 인생이 행복해지실 것"이라고 말해 배우들은 물론 관객들에게 박수를 한 몸에 받은 ‘개념소감’에 이어 다시 한 번 차인표의 박애정신을 드러내며 더욱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2011년 최고의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는 한그루는 1월12일 싱글 앨범으로 데뷔 후,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설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대만 '꽃보다 남자' 서희원, 재벌2세 남편한테 9억원 반지 선물 받아
▶배우 한채아, 드라마 하차하게 된 사연 공개!
▶하지원 징크스에 길라임 사망설까지…김은숙 작가 직접 해명나서
▶‘아테나’ 미녀 과학수사요원 유하진, 알고보니 ‘뜨형 소개팅녀’
▶ 아이디헤어 '신년 맞이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