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로맨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2010-12-17 17:24:11


[전부경 기자] 남산에 자리하고 있는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Banyan Tree Club & Spa Seoul)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파, 다이닝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각각 선보인다.

커플 스파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 어떨까?

반얀트리스파에서 부부, 연인 등 커플을 대상으로 '로맨틱 크리스마스 인 반얀트리 스파'를 실시한다.

총 180분 세션의 본 패키지에는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켜줄 로미로미 마사지(Lomi lomi Massage, 60분), 얼굴 빛을 환하게 만들어줄 래디언트 페이셜 트리트먼트(Radiant Facial Treatment, 60분), 플라워 배쓰(Flower Bath, 30분) 그리고 30분의 휴식 및 원기회복 시간(Refreshments & Relaxation)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향기로운 꽃잎을 띄운 로맨틱한 플라워 배쓰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기는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은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본 패키지는 12월1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국적인 분위기와 맛이 함께하는 연인, 가족의 크리스마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호텔동에 위치한 아시안 다이닝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12월24일과 25일, 31일에 각각 연인, 가족에 맞는 코스 요리를 제공하는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둘 만의 로맨틱한 디너를 위한 '연인(戀人)' 메뉴는 믹스트 타파스 스타일로, 그라넘이 자랑하는 에스닉한 동남아시아 메뉴에 유러피언 디저트와 상큼한 레몬 소르베 등 6가지의 코스로 구성된다. 여기에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내 줄 골든 샴페인 한잔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소중한 가족과 함께 보내는 따뜻한 시간을 위해 '크리스마스 패밀리(X-mas Fam)' 메뉴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패밀리 메뉴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한 5가지의 코스로 구성된다. 다양한 요리를 가족이 함께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된 동남아시아 메뉴로, 특히 아이들의 입맛에도 부담이 없도록 강하지 않은 맛의 메뉴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 패밀리 메뉴에도 역시 골든 샴페인 한잔이 포함되어 있다.

반얀트리 스파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호텔 숙박 고객이나 클럽 회원이 아니라도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buridul@bntnews.co.kr

▶ 男 직장인, 연말 유흥비‥ 평소의 '2배'
▶ 설연휴 ‘해외 여행’ 예약 추이
▶ ‘T-money’로 연말정산 챙기는 법!
▶ 고등학생 77% 이상 ‘수면부족→피로 호소’
▶ 성인남녀 75.9% "경제적으로 만족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