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투 웨이 가방’으로 우리아이 패션 UP!

2010-12-15 10:29:09

[패션팀]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초등학생을 위한 신학기 아동 가방을 출시했다.

케이스위스 아동 가방의 콘셉트는 하나의 가방으로 두 가지 스타일 구현이 가능한 여아용 투웨이 가방과 남아가방의 견고함과 경량성을 강화한 몰드 처리 시스템이다.

가방 내부에 보온, 보냉, 방수 기능을 갖춘 물병 전용 포켓을 비롯한 오거나이저를 구성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이 책과 각종 문구류를 구분해 깔끔하게 수납하고 필요한 제품을 쉽게 찾을수 있도록 했다.

여아 투웨이 가방은 쉽게 실증을 느끼는 여아를 위해 개발된 상품으로 가방 앞판을 덮어주는 덮개를 지퍼를 달아 기분에 따라 두 가지 스타일의 가방 연출이 가능하게 했다. 또한 귀여운 미니 파우치백이 함께 제공되어 여아의 성향을 고려했다.

반면 가방을 험하게 다루는 남아를 위해서는 가방 앞판과 옆판을 몰드 처리해 견고함을 향상시켰다. 이외에도 라텍스 멜빵, 에어매쉬 등판, 재귀반사판 등을 적용해 향균성, 통풍성 등을 고려했다.

케이스위스 용품기획팀 홍혜정 팀장은 “요즘은 아이들의 가방 구입 시 아이들의 취향과 의견이 많이 반영되고 있다”며 “케이스위스 아동가방은 가방의 기능은 향상시키면서 아이들의 성향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를 만족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케이스위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스타들의 공항패션 따라잡기
▶ 다용도 활용, 양털부츠 코디법
▶ 설원 위 보드복 스타일링 필수 공식
▶ 여자만 퍼 입나? 남자도 퍼 입는다~
▶ 문근영의 매리룩 입을까? 김효진의 서준룩 입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