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정 기자] 최근 여행객 수요가 증가 추세인 만큼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짧은 크리스마스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국내호텔 기획전 및 내 크리스마스 테마여행 기획전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먼저 ‘2010 크리스마스 추천호텔’ 기획전을 12월25일까지 열고 전국의 대표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게 했다. 1급호텔 ‘이비스앰베서더-강남’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15만 3,000원에 예약 가능하며, 특 1급 ‘더 리버사이트 호텔’ 또한 12월24일 숙박가격이 정상가 보다 23% 저렴한 15만 4,91원에 판매 중이다.
또한 인터파크투어는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국내테마 여행을 모아 ‘2010년 크리스마스여행 lovely 이벤트’를 12월24일까지 진행하고 ‘초콜릿 만들기& 불빛 데이트’, ‘크리스마스 케익 만들기 당일여행’, ‘정동진 해돋이 소원풍선 날리기’ 등 당일 혹은 1박으로 다녀올 수 있는 테마 여행을 3만원~5만원 대 가격에 다양하게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 크리스마스이브에 사랑하는 사람과 크리스마스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가져갈 수 있고 헤이리예술마을 데이트, 프로방스 데이트를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헤이리 프로방스 여행’과 에버랜드 로맨틱 불빛축제-정동진 해돋이-대관령 양떼목장-봉평 허브농원 코스의 ‘에버랜드&정동진 겨울여행’(4만9천원)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관광시장의 큰 손, 중국인?
▶ 일몰과 일출, 아름답기로 소문난 곳
▶ 2010 연말연시 '여행'은 바로 여기!
▶ 20대는 왜 픽시 자전거에 열광하는가
▶ 고소득자 부럽지 않은 내게 딱 맞는 부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