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팀]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 9월 한국 첫 카운터인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오픈에 이어 12월10일 갤러리아 몰에 입점했다.
나스는 1994년 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랑수아 나스 (Francois Nars)에 의해 탄생된 브랜드로 여성들이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이 추구하는 룩, 분위기, 이면의 모습, 혹은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을 표현하도록 하는데 중점을 둔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브랜드는 12월10일 갤러리아몰 입점을 기념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나스 로고가 인쇄돼있는 나스 플랫 파우치 또는 듀오 립글로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스 관계자는 “갤러리아 매장 오픈 이후 제품에 대한 문의뿐 아니라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특히 지방에 사는 소비자와 개인시간을 내기 힘든 직장인들의 온라인 구매 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아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예정보다 갤러리아 몰을 앞당겨 오픈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나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눈매에 따른 마스카라 테크닉
▶ 영화 ‘김종욱 찾기’ 속 공유-임수정 스타일 엿보기
▶ 여심 사로잡는 男 '러블리 웨이브 스타일링' 제안
▶ '개척女' 고현정-김남주의 동안 비결은 '동그라미 법칙'
▶ [스트릿 뷰티] 가로수길 헤어스타일, 女 숏!해지고 男 롱~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