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팀]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더불어 연말모임시즌이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반가운 사람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고 돌아오는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으레 잦아지는 모임들. 모임은 반갑지만 가장 고민 되는 부분은 바로 패션이 아닐까.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자신을 좀 더 표현하고 싶은 자리인 만큼 다른 때보다 신경쓰게 된다.
AKA 이지혜 팀장은 “연말 모임자리와 어울리면서도 자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룩이 필요하다. 무조건 화려한 것보다는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저녁에 파티가 있어 직장에 지나치게 화려한 옷을 입고 간다면 상사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 수 있으니 유의하자. 만약 오피스룩과 파티룩을 모두 한 벌의 의상으로 끝내고 싶다면 약간의 센스를 발휘한다.
무난하면서도 연말 모임에서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미니드레스가 좋다. 미니드레스는 너무 단순하거나 지나치게 화려하지 않은 것으로 선정하는 것이 좋으며 디자인만 신경쓰기 보다는 소재의 포인트를 준 아이템으로도 감각적으로 연출 할 수 있다.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미니드레스에 고급스러운 트위트 재킷을 매치하고 화려한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주면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그리고 친구들과의 연말파티에 어울리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사진제공: AKA)
▶ 차도녀룩, 그 이유있는 인기 비결
▶ 나는 연말 파티장 갈 때 ○○ 입는다
▶ 올 겨울 슈즈, 푹신한 퍼로 따뜻하게 즐기자!
▶ 위매리 열풍 속… 문근영 ‘모자스타일링’이 뜬다
▶ 청룡영화제를 더욱 빛나게 한 여배우들의 주얼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