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혜수 홈피 '이층의 악당' 사진으로 도배된 사건

2010-11-11 15:05:22

[연예팀] 배우 김혜수가 자신이 직접 찍은 영화 '이층의 악당' 촬영 현장 사진을 미니홈피에 도배했다.

11월25일에 개봉하는 영화 '이층의 악당'의 주연 김혜수가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자신이 직접 찍은 영화 촬영 현장 사진을 미니홈피에 올려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혜수는 영화 촬영 기간 동안 자신의 카메라에 손재곤 감독과 상대 배우로 나오는 한석규를 비롯한 스탭들의 모습을 담았는데 미니홈피에 올려진 사진 중 중학생 사춘기 딸로 나오는 '성아(지우)'와 찍은 사진에서 영화에 대한 그녀의 각별한 애정을 느낄 수 있다.

그가 올린 영화 현장 스틸들은 그녀의 팬들 뿐만 아니라 영화의 예비 관객에게 생생하고 즐거운 '이층의 악당' 촬영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크랭크업 날에는 스탭들 한명 한명에게 사진을 선물하며 각별한 스탭 사랑을 실천하기도 했다.

10월17일에 있었던 제작보고회에서 김혜수는 "보통 촬영을 하다 보면 빨리 끝나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작품이 있는데 이번 영화 '이층의 악당'에서는 촬영이 끝나가는 하루하루가 아쉬웠다"고 전하며 영화와 스태프들에 대한 애정을 보인 바 있다. (사진출처: 김혜수 미니홈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전진, 채민서와 열애설? “밥만 먹었다” 공식입장 밝혀
▶카라, '점핑' 日 발매 당일 오리콘차트 5위 국내 차트 1위 韓日 돌풍!
▶허각 "결코 찾아 낼 겁니다. 경찰서에서 만납시다!" 경고!
▶'소시' 수영의 잠꼬대 막말 "네 앞가림이나 잘 해" 서현 상처?
▶에이미 "오병진 '아메리칸 싸이코' 쿨케이 안타까워" 폭탄발언 왜?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