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소녀시대, 새 미니앨범 '훗' 발표 '티파니-제시카-서현 180도 변신'

2010-10-19 13:06:04

[조은지 기자] 소녀시대가 19일 오전 1시경 티저 사이트를 깜짝 오픈하며 컴백을 예고해 화제다.

이번 티저사이트는 새 미니앨범 ‘훗(Hoot)’ 발매(27일)를 기념해 오픈되었다.

또한 이미 공개된 멤버 티파니, 제시카, 서현의 이미지를 시작으로, 티저 사이트를 통해 ‘훗(Hoot)’에 맞춰 새롭게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어서, 신곡 ‘훗(Hoot)’과 소녀시대의 변신에 대한 관심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지난 1월말 정규 2집 앨범을 발표, ‘Oh!’, ‘Run Devil Run’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2009년에 이어 2010년 상반기도 석권한 소녀시대는 8월 2만 2천명 규모의 대형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일본에도 정식 진출, 9월 출시한 일본 첫 싱글 ‘GENIE’가 일본 레코드 협회가 인정하는 골드디스크(선정기준: 판매누계 10만장 이상)에 선정됨을 비롯해 오리콘 차트의 한국 걸 그룹 관련 각종 기록을 갱신하는 등 일본에도 ‘소녀시대’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러한 열풍은 일본 대중 문화계뿐만 아니라 경제계의 주목까지 받고 있으며, 지난 16,17일 양일간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펼친 대만 첫 단독콘서트도 해외 여성 아티스트사상 최다 관객 동원기록(2만4천명)을 세우면서, 단연 아시아 최고 걸그룹임을 다시 한번 입증해 주고 있는 상황.

따라서 새 미니 앨범 ‘훗(Hoot)’은 한국은 물론 아시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되며, 일본 두 번째 싱글 ‘Gee’도 20일 일본 현지에 출시되는 만큼 한국과 일본을 동시에 석권, 이른바 아시아를 ‘소녀시대’로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소녀시대의 새 미니 앨범 ‘훗(Hoot)’은 27일 발매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강예빈 목욕씬
아슬아슬 노출




화제뉴스 2

유덕화 방송 중
더듬더듬 성추행?




화제뉴스 3

황정음 란제리 화보
글래머 몸매 공개




▶ MBC 김주하 앵커 분노, '무뇌' 표현에 '법적대응' 트위터-네티즌 논란
▶ 볼링 시범 中 노출 스트라이크 곽현화 "원래 글래머에요" 당당고백
▶ "원정 도박 연예인 이름 담은 신정환 블랙리스트 있다?"
▶ 박민영, 호러 '펫숍' 여주인공 낙점 스크린 신고식 치른다!
▶ 박정아 "남친 길 겉모습만 마초! 알고 보면 외강내유형 남자!"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
▶ [이벤트]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로 피부의 생기를 !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