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예은 "본의 아니게 유빈에게 화풀이 해" 미안함에 눈물

2010-10-04 19:51:41

[연예팀] 원더걸스의 예은이 멤버 유빈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하며 눈물을 보였다.

10월1일 방송된 Mnet ‘메이드 인 원더걸스’는 마지막회(10회)를 맞아 멤버들끼리 서로에 대한 마음을 털어놓는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예은은 유빈에 대해 이야기하며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 때문에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
예은은 "정말 친구 같은 언니"라고 유빈을 소개하며 "소희나 선예, 혜림이 등 동생이고 각자 힘든 부분이 많기 때문에 본의 아니게 모든 짜증이나 화풀이를 유빈에게 쏟아낼 때가 있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이기 시작했다.

"그럼에도 항상 다 받아주고 이해해주는 유빈에게 미안하고 고마울 뿐이다"라 덧붙인 예은은 "사실 자기 색깔이 확실하고 개성도 강하고 몸매도 예쁜 유빈은 타고난 연예인이다. 그러면 대부분 자기 위주로 생각하거나 이기적일 수가 있는데 유빈은 항상 남을 배려하고 주변 챙기기가 바쁘다. 연예인스럽지 않은 마음이 때론 놀랍기도 하다"고 말했다.

서로가 서로에 대해 지금까지 말하지 않은 마음을 영상편지로 전한 원더걸스 멤버들은 선미에 대해서도 깊은 애정을 보였다. 예은은 "항상 모니터 해 줘 고맙고 언니가 웃어도 웃는게 아니다. 보고싶다"라고 전했으며 유빈은 "보고 돌아서면 또 보고 싶다. 함께 콘서트 했으면 재미있었을텐데…우리가 항상 응원하고 있다"고 말하며 "우리 CD는 꼭 사라"고 농담을 전하기도 했다.

총 10회에 걸쳐 방영된 Mnet ‘메이드 인 원더걸스’는 해외 투어에 나선 원더걸스의 숙소, 공항, 무대 밖 등 소소한 일상까지 낱낱이 공개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서 '몸은 떨어져 있어도 한국 팬들과 함께 하는 해외 투어를 만들겠다'는 각오로 원더걸스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임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사진제공: Mnet)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star@bntnews.co.kr

▶ 장동건-고소영 부부 득남 "산모와 아들 모두 건강"
▶ 고주원 "내 별명은 서강대 원빈" 발언에 "밥맛이네"
▶ '테이프 굴욕' 민효린 "카메라앞에 나서기 무섭다" 심경 고백
▶ 장재인 성형의혹설 "치아교정만 했을 뿐"
▶ 타이거 우즈-내연女 '폭발섹스' 담은 비디오 공개될까?
▶ 백지영, 미공개 화보 공개 '역시 글래머!'
▶ [이벤트] 머리하는 법 배우고 싶다면, B2Y '뷰티클래스' 신청해봐!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