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포토] 비돌스 '깜찍한 무대'

2010-09-14 20:55:36

[정준영 기자] 비돌스가 음악쇼 더엠웨이브에 참석해 멋진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14일 오후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아리랑TV 스튜디오에서 국내 최초, 유일의 멀티앵글 글로벌 음악쇼 'The M-Wave'(더 엠 웨이브)가 유키스(U-Kiss)의 케빈과 알렉산더의 진행으로 녹화가 진행됐다.

이번 녹화에서는 이루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하얀눈물'의 멋진 무대를 꾸몄다. 그리고 박상민이 '그대만의 바보'를 공개하고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있는 Miss $의 '이 나이먹고 뭐했길래', 가비엔제이의 '그만하자', 소리의 '넌 내스타일 아니야' 컴백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The M-Wave에서는 박상민, 소리, 이루, 지피베이직(GP Basic/제이니, 혜나, 레아, 에미트, 트리니티, 자이온), 구피(Goofy/신동욱, 박성호), 제이큐티(JQT/민정, 가진, 지은, 민선), 문지은, 엘피지(LPG/가연, 수연, 유미, 세미, 은별), 비돌스(Bustling Dolls/승주, 근영, 하연, 태윤), 슈퍼키드(허첵, 징고, 헤비포터, 슈카카), 미스에스(Miss $/오유미, 태혜영), 안진경, 가비엔제이(장희영, 노시현, 미스티)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QOOK TV 와 아리랑 TV를 통해 방송 되는 The M-Wave는 국내는 물론 해외 188개국에도 방영되고 있다. 'The M-Wave'는 QOOK TV 채널원에서는 매주 일요일 오후 1시, 아리랑TV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 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rem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