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오봉이' 한승훈, 화보 촬영에서 숨은 남성미 발산

2010-09-13 19:44:59

[연예팀] 여자보다 더 여자 같은 외모로 유명한 오봉이 한승훈이 강한 남자의 모습을 선보인다.

한승훈은 왕빛나가 진행하는 매거진 프로그램 ‘노블레스 노마드’ MC 합류 기념 화보 촬영현장에서 강한 남자의 모습으로의 변신을 감행했다. 제작직은 ‘평소 한승훈에게는 없어 보였던 남성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한승훈의 모습을 극찬했다.

한승훈은 ‘평소 여성스런 이미지 때문에 게이로 오해를 받기도 했었지만 사실 나는 진짜 남자다’며 촬영된 모습에 만족스런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왕빛나는 한승훈 내면에 숨겨진 남성의 모습을 적극적으로 이끌어내며 ‘한승훈 강한 남자되기 프로젝트’에 큰 공을 기여했다는 후문이다.

한승훈은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섹시 발랄한 놀이동산 직원 오봉이로, 드라마 ‘스타일’에서는 패션매거진 에디터 곽재석으로 여성스런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번에 왕빛나와 함께 매거진 프로그램 ‘노블레스 노마드’의 MC로 발탁되며 개그맨, 연기자에 이어 MC에 도전한다.

남자가 된 한승훈의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는 ‘노블레스 노마드’는 트렌디(TrendE)에서 9월15일 밤 11시30분에 방송된다. 이 날 방송을 통해 한승훈은 MC 데뷔식을 치를 예정이다.
(사진제공: 트렌디(TrendE))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star@bntnews.co.kr

▶ 문근영 '매리는 외박중' 출연 확정, 장근석과 연기 호흡
▶ 박주영, 5경기 만에 첫 골 기록 '팀은 2-2 무승부'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믹키유천·시아준수·영웅재중'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