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투투 황혜영 , 아찔한 가슴 노출?

2010-07-01 15:47:22

그룹 투투 출신 황혜영이 ‘가슴 노출 사건’을 공개했다.

이날 SBS E!TV 에는 ‘2010 비키니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할리우드 스타일의 초대박 비키니 쇼핑몰 스타CEO 황혜영, 초미녀 레이싱모델 겸 비키니 전문 쇼핑몰CEO 김유림, 한국의 제니퍼로페즈 F컵 미스유니버시티 하나경, 비키니 전문 슈퍼모델 황금비율 몸매 김유리가 출연했다.

황혜영은 이날 녹화현장에서 비키니와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던 중, 자신의 가슴이 노출됐던 아찔한 경험담을 밝혔다.

사건의 전말은 풀장에서 한가로이 수영을 즐기던 황혜영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물 밖으로 나오는 순간 비키니가 훌러덩 뒤집어져버린 것. 그러나 황혜영은 다행히 재빠르게 물속으로 몸을 숨겨 위기를 모면했다고 한다.

또한 황혜영은 이날 방송에서 완벽한 S라인 몸매를 과시하며,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동안 비키니 몸매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과거 가수 ‘투투’로 활동했던 당시 타이틀곡이었던 ‘일과 이분의 일’ 노래에 맞춰 추억의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7월1일 목요일 밤 12시 SBS E!TV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SBS E!TV)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MC몽 측 "정당한 병역 면제, 병역 의혹 풀겠다" 공식 입장
▶ 박시연, 박용하 자살 소식에 오열 '연예계 침통'
▶ 김현중 소속사 이적, 이제는 배용준과 한솥밥
▶ 정우성-차승원-수애 주연 '아테나' 캐스팅 이미지 공개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
▶[이벤트] 여름 필수품 '겔랑의 아이페치'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