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들에게 결혼식은 일생에 단 한번 밖에 없는 중요한 자리다. 여성들에게 일생 중에서 가장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 순간을 꼽으라면 대부분 결혼식을 뽑을 것이다.
여성들은 결혼식 때 입을 드레스를 고르기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곤 한다. 그러나 정작 헤어스타일에 대해선 많은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이 대부분이다. 그러나 헤어스타일도 신부의 분위기를 많이 좌우한다. 헤어스타일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는 것.
❏ 고전적이고 단아한 느낌

단정하게 가르마를 탄 머리에 면사포를 씌운 스타일은 고전적이면서도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결혼식 날 고전적이고 단아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런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 내추럴하고 청순한 느낌

머리를 올려 묶지 않고 반 묶음을 해 머리를 내려뜨리거나 긴 생머리, 웨이브를 그대로 살리면 내추럴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 트렌디하고 세련된 느낌

배우 강혜정의 경우 결혼식 날 단발머리에 흰색 리본으로 포인트를 줘 자신이 가지고 있던 귀여운 이미지와 개성을 살릴 수 있었다. 평소 자신의 색이 강한 사람이라면 그 특징을 잘 살릴 수 있는 스타일을 하는 것도 좋다.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결혼식을 올릴 식장의 분위기와 자신의 평소 이미지에 맞춰서 헤어스타일을 정하는 것이 좋다.
(사진: SBS '크리스마스에도 눈이 올까요', 영화 '신데렐라 스토리', KAMA studio)
한경닷컴 bnt뉴스 홍수민 기자 sumini@bntnews.co.kr
▶ 산다라박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 고데기 하나로 '완판녀' 유진처럼 변신하기~!
▶ '황정음-신세경' 그녀들의 완판 헤어스타일은?
▶[이벤트] 안나수이 립루즈로 달콤한 입술 만들기